[마케팅] 박카스 4P 분석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박카스에 선정 이유
2. 환경분석
3. 박카스 마케팅 전략
1) 박카스 - 정시대
2) 박카스 내복액 시대
3) 박카스 - D
4) 박카스 - F
5) 박카스 - F
4. 박카스의 4P 전략
1) 제품전략
2) 유통전략
3) 가격전략
4) 촉진전략
5. 박카스의 SWOT
6. 비타 500의 도전
7. 박카스의 미래

본문내용

박카스에 선정 이유
박카스’가 드링크제 시장 맞수 ‘비타500’과의 매출경쟁에서 승세 굳히기에 들어갔다지난해 부터 매분기마다 엎치락 뒷치락하며 시소 경쟁을 펼쳤던 동아제약의 박카스와 광동제약 비타500. 하지만 올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박카스가 비타500에 앞서며 승기를 잡기 시작했다.
- 11/19 경제신문

키워드

박카스,   동아,   제약,   비타500,   4p,   음료,   드링크,   자양
  • 가격2,0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07.03.22
  • 저작시기2007.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0016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