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개요
연구목적
방법론
조사 결과
커뮤니케이션 전략 모델
결론과 한계점
연구목적
방법론
조사 결과
커뮤니케이션 전략 모델
결론과 한계점
본문내용
결론 & 한계
결론
대량 거래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일부 큰 회사에 의해 채택됨
대중 관계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대량 거래 커뮤니케이션 전략보다 더 많이 채택됨
작은 회사는 모두 개인적 관계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채택
한계점
스웨덴 기업만 연구했기 때문에 일반화의 오류 확률
서비스 기업의 연구에만 국한되었음
3가지 전략의 경제성과 시장성을 알 수 없음
결론
대량 거래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일부 큰 회사에 의해 채택됨
대중 관계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대량 거래 커뮤니케이션 전략보다 더 많이 채택됨
작은 회사는 모두 개인적 관계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채택
한계점
스웨덴 기업만 연구했기 때문에 일반화의 오류 확률
서비스 기업의 연구에만 국한되었음
3가지 전략의 경제성과 시장성을 알 수 없음
추천자료
- 다음 인터넷마케팅 사례
- [인터넷마케팅]롯데닷컴 기업분석 (SWOT,STP,4C)
- 상호작용성과 인터넷마케팅의 관계
- [금융기관]금융기관의 유형, 금융기관의 경영환경, 금융기관의 위험관리체제, 금융기관의 합...
- [인터넷마케팅]Youtube UCC공모를 통한 국가 브랜드 제고 방안
- [인터넷마케팅 소비자] 인터넷 마케팅에서의 소비자의 의의와 특성, 행동
- [인터넷마케팅 개요] 인터넷 마케팅과 마케팅 환경의 변화, 인터넷 마케팅의 장점
- 인터넷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쇼핑몰,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
- (A+레포트) 세스코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
- 패션유통-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
- 패션유통-인터넷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
- ★ 인터넷 마케팅 - 인터넷마케팅 사례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스타토일,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