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의 4C 마케팅전략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인터넷비즈니스의 4C 마케팅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마케터가 알아야 할 4가지 시장점유율 이야기

시장점유율 대 마음점유율

고객 점유율대 지갑 점유율

회사를 마케팅 컴퍼니로 바꾸어라

본문내용

받았다. 사장에 끌려가는 기업(Market-driven)이 아니라 시장을 만들어 나가는(Market-driving) 기업인 셈이다. 혁신적인 제품을 많이 만들어 내 소비자의 사랑을 듬뿍 받는 기업으로 유명한 3M도 이 범주에 속한다.
좌우간, 이제는 상품 하나하나의 시장점유율이 중요한 시대가 아니다. 어떤 상품이든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빼앗아 그들이 지갑을 열어 사게 만드는, 지갑 점유율이 높은 회사가 세계를 지배한다. 마케팅 컴퍼니가 바로 이런 회사이다.
세계적인 명성의 광고 잡지인 <애드버타이징 에이지>가 선정한 마케팅 컴퍼니 순위를 살펴보자. 1위는 프록터 앤 갬블이다. 그 뒤를 이어 맥도널드, 코카콜라, 앤호이저 부쉬, 나이키가 있다. 마케팅의 대가인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는 마케팅 컴퍼니로 프록터 앤 갬블은 물론 디즈니, 노드스트롬 백화점, 월마트 할인점, 매리어트 호텔, 아메리칸 에어라인, 클럽 메드(Club Med), 그리고 일본기업으로는 소니와 캐논, 유럽기업으로 이케아(IKEA),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노키아(Nokia), 레고(Lego), 뱅 앤 올루프슨(Bang & Olufsen) 등을 뽑고 있다.
  • 가격2,0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07.03.24
  • 저작시기2007.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0058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