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나이키의 SWOT와 성공 마케팅 분석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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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마케팅] 나이키의 SWOT와 성공 마케팅 분석 A+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NIKE의 소개

2. NIKE의 탄생 및 역사

3. NIKE 로고

4. NIKE의 4P

5. NIKE의 생산방식

6. 철저한 아웃소싱

7. 각 국의 하청관리 (지역별 특화)

8. 정보시스템을 통한 물류체계화

9. GPIN(Global Product Information Network)

10. 스타마케팅

11. 신제품 개발의 성공

12. 광고의 성공

13. 나이키의 주력상품 (농구화)

14. 아디다스와의 비교

15. NIKE의 SWOT

16. NIKE의 현재 문제점

17. 결론 및 향후 발전 방안

본문내용

1. NIKE의 소개
나이키는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에서 출발한 회사이다.
공동 창업자  중 Phil Knight (필 나이트)는 대학 중거리 육상 선수였으며, Bill Bow erman (빌 바우어만)은 육상 코치였다. 이들이 함께 기록 향상을 위한 스포츠화를 개 발하고자 했던 바램이 회사의 시작이었다. 따라서 선수들을 바르게 이해하여 그들이 각  종목에서 필요로 하는 요소를 제공하는 것을 기술 혁신의 기본 방향으로 잡았고, 보다 많은 이들이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과 건전한 스포츠의 발전을 지향하고 있다.

키워드

나이키,   nike,   아디다스,   swot,   스포츠,   마케팅,   경영,   농구화
  • 가격3,0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07.03.24
  • 저작시기2007.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0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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