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고를 생각해 냈다. 이제 김치냉장고는 냉장고의 새로운 테마로 부상하여 세계 곳곳으로 확산되어고있다.
5.마시는 비타민 비타500
비타민의 필요성은 모두 알고 있었고, 비타민 첨가 음료는 이미 많이 출시되어 있었다. 그러나 미타민 그 자체를 주제로 하여 음료를 개발할 생각을 하지 못했다.
이름에서부터 비타민을 강조하여 음료시장의 한축으로 자리 잡았다.
5.마시는 비타민 비타500
비타민의 필요성은 모두 알고 있었고, 비타민 첨가 음료는 이미 많이 출시되어 있었다. 그러나 미타민 그 자체를 주제로 하여 음료를 개발할 생각을 하지 못했다.
이름에서부터 비타민을 강조하여 음료시장의 한축으로 자리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