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상품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고를 생각해 냈다. 이제 김치냉장고는 냉장고의 새로운 테마로 부상하여 세계 곳곳으로 확산되어고있다.
5.마시는 비타민 비타500
비타민의 필요성은 모두 알고 있었고, 비타민 첨가 음료는 이미 많이 출시되어 있었다. 그러나 미타민 그 자체를 주제로 하여 음료를 개발할 생각을 하지 못했다.
이름에서부터 비타민을 강조하여 음료시장의 한축으로 자리 잡았다.
  • 가격70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07.03.26
  • 저작시기2007.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0083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