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그린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그린마케팅

1. 브랜드명

2. 자연친화적인 매장

3. 전자재 업계

4. 기업의 자연보호

본문내용

지 이장님 등의 야채마을 사람들이 엮어 가는 동화 같은 게임. 바로 CJ인터넷의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만날 수 있는 교육용 게임 '야채부락리'다. 사라져가는 시골의 모습을 동화적인 시각으로 구성하였으며, 야채 캐릭터들의 귀엽고 깜찍하면서도 엽기적인 행동이 조화를 이루어 그 어떤 온라인 게임에서도 느낄 수 없는 순수한 즐거움이 있다. 야채 요정이 되어 시골 마을을 지키는 수호자가 되기 위해 다양한 둔갑술을 익히는 둔갑 수련 시스템, 나만의 독특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만드는 꾸미기 시스템, 캐릭터의 풍부한 표정과 무수히 많은 이모티콘은 게임과 채팅의 재미를 모두 만족시켜준다. 야채 부락리에서의 레벨 업은 사용자가 얼마나 마을을 훼손하려는 무리에 맞서 자연을 지켜내려는 노력을 했느냐에 달려있다. 관광객이 버린 쓰레기를 주워 소각장으로 가져가는 일, 자연 훼손 주범들을 몰아내기 위해 갖가지 둔갑술로 그들을 도시로 돌려보내는 일, 갖은 열매와 시골 주민들이 나눠주는 음식들을 먹고 힘을 키우는 일 등 건전하고 코믹한 방식의 레벨 업 제도 등 '야채 부락리'는 깜찍하고 예쁜 캐릭터의 힘으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자연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 가격8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07.04.10
  • 저작시기2007.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0350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