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삼성전자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사례)삼성전자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인 멘토링 경험과 왜 멘토링이 스포츠와 인생의 중요한 한 부분이라고 느끼는지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였다. 수상자들은 삼성의 대변인으로서 미디어 인터뷰를 수 차례 시행했으며, 미국 전역에 위성을 통해 배포된 VNR 제작에도 참여하였다.
솔트레이크 동계 올림픽 이후 미국 내 8개 주요 도시에서 실시한 삼성에 대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올림픽 개최 전에 실시된 유사한 조사에 비해 올림픽 후원사로서의 삼성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는 올림픽 후 8.9% 상승하였으며, 삼성에 대한 소비자의 호의도는 77%로 상승하는 효과를 얻었다. 특히, 비인지자 대비 인지자의 호감도는 미국에서 12%의 상승을 보이고, 호감도는 질적 수준 측면에서도 미국 시장에서 10% 상승을 보이는 등 삼성의 위상을 높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다.

키워드

  • 가격8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7.04.13
  • 저작시기2007.4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0415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