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인 멘토링 경험과 왜 멘토링이 스포츠와 인생의 중요한 한 부분이라고 느끼는지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였다. 수상자들은 삼성의 대변인으로서 미디어 인터뷰를 수 차례 시행했으며, 미국 전역에 위성을 통해 배포된 VNR 제작에도 참여하였다.
솔트레이크 동계 올림픽 이후 미국 내 8개 주요 도시에서 실시한 삼성에 대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올림픽 개최 전에 실시된 유사한 조사에 비해 올림픽 후원사로서의 삼성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는 올림픽 후 8.9% 상승하였으며, 삼성에 대한 소비자의 호의도는 77%로 상승하는 효과를 얻었다. 특히, 비인지자 대비 인지자의 호감도는 미국에서 12%의 상승을 보이고, 호감도는 질적 수준 측면에서도 미국 시장에서 10% 상승을 보이는 등 삼성의 위상을 높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다.
솔트레이크 동계 올림픽 이후 미국 내 8개 주요 도시에서 실시한 삼성에 대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올림픽 개최 전에 실시된 유사한 조사에 비해 올림픽 후원사로서의 삼성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는 올림픽 후 8.9% 상승하였으며, 삼성에 대한 소비자의 호의도는 77%로 상승하는 효과를 얻었다. 특히, 비인지자 대비 인지자의 호감도는 미국에서 12%의 상승을 보이고, 호감도는 질적 수준 측면에서도 미국 시장에서 10% 상승을 보이는 등 삼성의 위상을 높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다.
추천자료
[마케팅원론] 이마트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성공사례) T.G.I Friday`s 마케팅전략 사례 분석
YES(감성패션내의)의 마케팅성공사례에 관한 조사
[마케팅]CGV 경영 성공사례
역발상마케팅성공사례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마케팅전략성공사례-썬키스트NFC외4건
[마케팅론] I SWEAT, 포카리스웨트(Pocari Sweat) 마케팅 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전략의 필요성, 성공사례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마케팅성공사례_2013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vol.5 ’를 읽고
[디스PLUS Renaming Project]브랜드화전략사례,네이밍마케팅성공사례,브랜드네임이미지,브랜...
설화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 {트위터를 이용한 마케팅 성공사례,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마케...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