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바의 광고기획서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돼지바의 광고기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환경분석

Target 설정&분석

SWOT 분석

광고 &마케팅 목표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본문내용

20~30년 전의 브랜드가 10위권 안에 8개 진입함. 아이스크림은 이미지나 경험만으로 상품을 고르 는 대표적인 ‘저관여’ 상품이기 때문에 오래되고 익숙한 제품들이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음. 엄마들이 할인점에서 대량 구매하는 기회가 늘어 난 것은 장수 상품 매출의 꾸준한 원인의 하나로 분석됨. 따라서, 아이스크림의 주요 소비층인 10~20대를 Main Target으로 설정 하며 30~40대 주부층을 Sub Target으로 설정한다.
  • 가격2,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07.04.14
  • 저작시기2007.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0440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