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환경분석
Target 설정&분석
SWOT 분석
광고 &마케팅 목표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Target 설정&분석
SWOT 분석
광고 &마케팅 목표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본문내용
20~30년 전의 브랜드가 10위권 안에 8개 진입함. 아이스크림은 이미지나 경험만으로 상품을 고르 는 대표적인 ‘저관여’ 상품이기 때문에 오래되고 익숙한 제품들이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음. 엄마들이 할인점에서 대량 구매하는 기회가 늘어 난 것은 장수 상품 매출의 꾸준한 원인의 하나로 분석됨. 따라서, 아이스크림의 주요 소비층인 10~20대를 Main Target으로 설정 하며 30~40대 주부층을 Sub Target으로 설정한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