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전자 넥시오 `NEXiO` 전략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Project Overview

Basic Analysis

STP

4P Strategy

본문내용

Project Overview
■ 본 프로젝트는 ㈜삼성전자 NEXiO의 성공적 시장 재진입 및 향후 Post PC 시장내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Launching Strategy 개발을 목적으로 함
PDA 시장의 정체 적극적인 마케팅 노력 부재 사업부간의 갈등
NEXiO S160의 성공적 시장진입 [삼성전자]의 Post PC 시장내 경쟁 우위 확보
NEXiO의 성공적 Launching Strategy 개발
Part 1. Basic Analysis
Market Analysis
무선랜 등의 휴대인터넷 시장, GPS의 성장을 고려할 때 성장잠재력은 충분함
 적절한 타겟시장 발굴을 통한 시장 활성화 전략 필요
(그래프)
Market Trend
무선랜 장착, 블루투스 지원 등 통신 기능이
강화된 고사양 제품 출시
(Sony의 Clie, HP의 아이팩 H5550, 셀빅의
마이큐브 N110)
Low-end시장과 High-end시장의 분리화
제품의 강점과 함께 무선랜 및 제한적 Office 작업 등 한계를 고려한 마케팅 전략 수립 필요

키워드

넥시오,   nexio,   삼성,   삼성전자,   런칭,   리런칭,   stp,   4p
  • 가격3,000
  • 페이지수24페이지
  • 등록일2007.04.28
  • 저작시기2007.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0690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