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am) 마케팅 완벽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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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내부환경

2.외부환경

3.SWOT

4.STP

5.4P

6.결론

본문내용

감각적인 영상과 기발한 문구의 TV광고를 통해
커피&도넛이란 카피로 도넛과 커피의 궁합을 강조
덤 마케팅(직영점을 중심으로 커피 구매 고객에게 도넛을 무상제공
포인트 적립을 통한 지속적 구매 유도
다양한 이벤트 실시(현재 시행중인 ‘따자따자 대축제’)
도넛의 열량과 당분 함량이 높음
테이크아웃, 줄서기 등으로 매장 혼잡
매장 수가 적음 – 낮은 접근성
높은 창업비용 – 각 매장마다 생산설비 필요
홈페이지가 부실함
제휴 및 적립카드가 부재
경쟁사의 높은 시장 점유율
well-being 열풍
시장(파이)이 크지 않음
경쟁사에 비해 생산원가가 높음
공짜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특성
소비자의 궁금증을 간편히 웹상에서 해결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정보제공, 교환 및 호기심 유발로 구매촉진
웹을 통한 부가서비스, 할인혜택 제공으로 고객과의 친밀도 향상

키워드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도넛,   던킨,   베스킨,   라빈스,  
  • 가격3,700
  • 페이지수48페이지
  • 등록일2007.07.02
  • 저작시기2007.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18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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