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해외 진출 완벽 분석 - 밥솥 1위 기업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3. 중국시장 진출 전략
◆ 일본의 법적 문화적 환경
1) 기술장벽- 품질안전허가증제도를 시행.
2) 관세- 2001.1.1 부터 관세의 전체수준을 재인하, 조정 결정.
3)수입금지와 수입 허가- 무역권이 제한적으로 허가.
점진적으로 자유화 할 것으로 전망.
4) 투자장벽- 분야별 외국인 투자 금지 업종 존재.
ㆍ중국 식문화 이해
ㆍ<중국소비자
특성파악>
① 믿을 수 있어야
지갑을 연다.
- 신뢰성 중시
  ② 체면을 목숨
보다 중요시 한다.
- 과시욕
  ③ 외국브랜드 선호

키워드

쿠쿠,   일본,   중국,   해외,   진출,   마케팅,   밥솥,   국제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07.07.02
  • 저작시기2007.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1854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