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버랜드 마케팅 전략 완벽 분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에버랜드 소개

2. 자사분석

3. 경쟁자분석

4. 소비자분석

5. SWOT

6. STP

7. 7P

8. 문제점과 대책

9. 에버랜드의 미래

본문내용

바람개비 모양: 풍요로운 축제 분위기와 흥미로운 모험심 상징.
6개의 잎: 고객이 경험하게 되는 정열, 환희, 평화,
사랑, 신비, 모험 등을 형상화.
페스티발 월드
- 동물원
- 꽃 축제
- 놀이기구
캐러비안 베이
스피드 웨이
테마파크 분야에서 삼성 에버랜드의 독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에버랜드는 다른 두 곳(서울랜드, 롯데월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교통이 불편한데도 브랜드 인지도나 이미지, 대고객 관계 관리 등 모든 분야에서 좋은 평가
'볼 거리가 가장 많을 것 같은' '차별화가 가장 잘 된 것 같은' 테마파크로 인식
한국표준협회와 중앙일보는 5일 2006 KS-SQI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 에버랜드는 이 조사가 시작된 2000년부터 7년간 줄곧 1위를 차지
에버랜드 `노하우 수출` - 중국 최대 테마파크에 운영 기술 전수
- 선진화된 운영 시스템과 서비스를 세계 시장에서 인정 받은 것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07.07.04
  • 저작시기2007.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1911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