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리미엄 샴푸시장의 선두주자 - 팬틴 분석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환경분석
1) 시장
2) 경쟁
3) 소비자

STP 전략

4P 전략

문제점과 향후 전개 방향

본문내용

Strength
높은 기술력
브랜드의 강력한 영향력
차별적 마케팅 전략
다양한 제품라인
Weakness
-소규모 영업조직
-협소한 유통망
-외국기업으로서 겪는 문화
차이
Opportunity
-시장축소
-Hair care에 대한 관심 증가
-컨디셔너,트리트먼트 시장의
성장
Threat
-프리미엄 시장에 대한 인식 부족
-저관여도 상품->낮은 충성도
-후발 업체들의 맹렬한 추격

키워드

팬틴,   프리미엄,   샴푸,   삼푸,   도브,   엘라스틴,   전지현,   머리
  • 가격1,000
  • 페이지수8페이지
  • 등록일2007.07.04
  • 저작시기2007.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1913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