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1. 선정이유
2. 롯데제과
2-1. 회사 소개
2-2. 롯데의 명칭 탄생 배경
2-3. 롯데제과의 윤리경영
2-4. 회사 CI
2-5. 회사 연혁
2-6. 롯데의 대표적인 껌
2-7. 국내 껌시장의 규모와 자일리톨의 위치
3. 자일리톨 소개
3-1. 자일리톨 이란?
3-2. 자일리톨의 효과
3-3. 자일리톨껌
3-4. 자일리톨껌의 도입배경
Ⅱ ‘자일리톨F’의 실패요인 분석
1. 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분석
Ⅲ 자일리톨껌 재출시 성공 (Remarketing)
Ⅳ 현재 자일리톨껌의 현위치와 나아갈 방향
Ⅴ 시사점
1. 선정이유
2. 롯데제과
2-1. 회사 소개
2-2. 롯데의 명칭 탄생 배경
2-3. 롯데제과의 윤리경영
2-4. 회사 CI
2-5. 회사 연혁
2-6. 롯데의 대표적인 껌
2-7. 국내 껌시장의 규모와 자일리톨의 위치
3. 자일리톨 소개
3-1. 자일리톨 이란?
3-2. 자일리톨의 효과
3-3. 자일리톨껌
3-4. 자일리톨껌의 도입배경
Ⅱ ‘자일리톨F’의 실패요인 분석
1. 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분석
Ⅲ 자일리톨껌 재출시 성공 (Remarketing)
Ⅳ 현재 자일리톨껌의 현위치와 나아갈 방향
Ⅴ 시사점
본문내용
추천자료
- 한국을 뒤흔든 세일즈 마케터
-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사례분석
- [마케팅]한류의 지속과 기업의 활용방안 분석
- 중국에서의 오리온 '초코파이' 성공사례
- 사탕에 대해서
- [마케팅] 연세우유의 재도약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오리온 초코파이
-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감미료의 종류와 분류
- 광고 우수사례에 대한 레포트
-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전략.ppt
- 크라운제과와 해태제과의 M&A,크라운제과분석,해태제과분석,엠엔에이사례,M&A사례
- 광고분석사례-인지학습,고전적조건화,도구적조건화,광고효과분석
- 허니버터칩(Honey Butter Chips)의 마케팅 전략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