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털 웹사이트 분석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Executive Summary
2 시장분석
3 광고주 및 경쟁분석
4 Consumer 분석
5 Content 분석
6 Design 분석
7 Navigation 분석
8 Advertising 분석(within the site)
9 Strengths 분석
10 Weaknesses 분석

본문내용

현재 게임포털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나 카드 게임부분에서는 성장세 둔화를 보이며 점차 그 성장성에 대한 한계를 보이고 있다. 최근 넥슨의 도약으로 인해 한게임, 넷마블등과 함께 새로이 3강 체제를 구축한 게임 시장은 20대가 주 이용자층이며 캐주얼게임 등과 같은 컨텐츠의 개발로 최근 사회적인 호감도와 함께 여성 이용자층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기존 3 강인 한게임, 넷마블, 피망의 M/S 쟁탈전 가운데 넥슨 급부상
9월 이후 한게임 제치고 1위 등극
8월 상용서비스를 시작한 ‘카트라이더’의 인기 급부상
→ 넥슨 전체방문자의 60%이상 점유 : 성장동력
NHN(네이버)를 자회사로 9월
이후 게임업계 1위에서 2위로
하락
모바일 연동서비스 강화
→ ‘한게임 맞고2’
멀티미디어 기능을 적극 활용한
차별화된 메인페이지
- 기본 게임외 다양한 플래시 게임
제공
‘당신의 골프왕’, ‘한게임 맞고2’,
‘한쿠아’
- ‘당신은 골프왕’ 온게임넷 TV광고
실시

키워드

  • 가격1,200
  • 페이지수12페이지
  • 등록일2007.07.24
  • 저작시기2007.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2240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