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본사탐방-브랜드사명과 나이키타운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나이키본사탐방-브랜드사명과 나이키타운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나이키타운의 규모와 위치

-나이키타운의 구성과 소개

-공동창업자인 빌바우먼에 대한 소개

-나이키의 브랜드사명 10계명

본문내용

나이키의 브랜드 사명(mission)
1.혁신은 우리의 본성이다.
(It’s our Nature to Innovate.)
남들이 생각 못했던 것을 생각하고,
남들이 만들지 못했던 것을 만들고,
기존에 있던 것을 새롭게 개선하는 일, 그리고 가능성을 현실화 하는 것
.
.
.
.
5. 소비자가 결정한다.
(The Consumer Decides.)
고객은 현명하다.
고객을 관성적으로 대하는 날로
그 고객은 우리 곁을 떠난다.
  • 가격3,800
  • 페이지수27페이지
  • 등록일2007.08.22
  • 저작시기2007.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2598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 편집
  • 내용
  • 가격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