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사례분석 - 3M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Introduction
Environment Analysis

3M’s Minor Problem
3M’s Major Problem Alternative Plan
Conclusion

본문내용

설립:1902년
CEO:James A. McNerney (현재 2006년 말 CEO George W. Buckley)
본사 위치: 미국 미네소타주 세인트 폴
전자, 전기, 통신 사업 센터: 텍사스주 오스틴
 매출액: 200억 달러
 미국 외 자회사 매출: 121억 달러(61%)
 종업원 수: 67,071명 (미국 : 32,648명, 미국 외: 34,423명)
 조직: 40 여개 이상의 사업단위 (Division), 60여 개 이상 국가에 진출
 사업 지역: 전 세계 60여 개국
 연구 개발비: 11억 달러 (1년간)
 최근 5년간 연구개발비 누계액: 55억 달러 ● 진로를 제시한다. (Chats the Course)
● 보다 높은 목표에 도전한다. (Raises the Bar)
● 동료를 신바람 나게 한다. (Energizes Others)
●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혁신한다. (Resourcefully Innovates)
● 3M의 기업이념을 실천한다. (Live 3M Values)
● 결과를 확실히 낸다. (Delivers Results)
3M’s Minor Problem >> 1. 30% Rule
3M’s Minor Problem >> 2. 역할분할이 필요한 사업부
  • 가격1,0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07.10.09
  • 저작시기2007.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3101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