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디자인파워 PPT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경영혁신 케이스 –푸마

2. 기업경쟁력으로서의 디자인

3. 마케팅 키워드

4. 디자인의 영역확대-환경디자인

5. 디자인만능주의의 함정

6. 디자인과 이노베이션

7. 디자인과 CEO

8. SUMMARY

본문내용

경영혁신 케이스 –푸마
1948년 창립
:루돌프 다슬러(아디다스 창업자 아디 다슬러의 동생)
1980년대까지 축구화브랜드
1993년 파산위기
매출 3억7000만 유로 (1999) 바닥권
요헨 자이츠사장 영입
생산기지 아시아 이동 등 원가절감
과감한 전략수정
디자인브랜드-혁신시도
알렉산더 반 슬로브(네덜란드)영입
패션 스포츠 브랜드 변신
매출 27억 5000만유로(2006)
순익 2억 6000만유로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07.10.17
  • 저작시기2007.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3228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