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교보생명의 성공적 CRM사례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교보생명 소개

2. CRM 도입 배경

3. CRM 추진 과정과 전략

4. CRM 시스템 구성 및 특징

5. 고객만족 추진현황

6. CRM도입 후 성과

본문내용

◈ 회사소개
- 국민교육진흥과 민족자본형성의 창립이념으로 1958년 설립
- 세계최초의 교육보험 창안, 업계 최초의 이익배당 실시
- 세계 보험대상 수상, 미 포춘지 세계 500대 기업 선정
- 한국 보험산업의 선두주자
- 핵심가치 : 고객지향, 정직과 성실, 도전정신
- VISION : 2010년 동북아 브랜드 선호도 1위

키워드

  • 가격2,0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07.10.20
  • 저작시기2007.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3289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