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
-
71
-
72
-
73
-
74
-
75
-
76
-
77
-
78
-
79
-
80
-
81
-
82
-
83
-
84
-
85
목차
Ⅰ. 상황분석
1. 경제 및 사회상황
2. 자사분석
3. 광고분석
4. 판매촉진분석
5. 소비자분석
Ⅱ. SWOT 분석
Ⅲ. 광고전략
1. 기본전략
2. 광고목표
3. 타겟
4. 광고 컨셉
5. 포지셔닝 맵
Ⅳ. Creative전략
1. 기본전략
2. 크리목표
3. 크리매체별 전략
4. 크리컨셉
Ⅴ. 매체전략
Ⅵ. 이벤트 전략
1. 경제 및 사회상황
2. 자사분석
3. 광고분석
4. 판매촉진분석
5. 소비자분석
Ⅱ. SWOT 분석
Ⅲ. 광고전략
1. 기본전략
2. 광고목표
3. 타겟
4. 광고 컨셉
5. 포지셔닝 맵
Ⅳ. Creative전략
1. 기본전략
2. 크리목표
3. 크리매체별 전략
4. 크리컨셉
Ⅴ. 매체전략
Ⅵ. 이벤트 전략
본문내용
SUV차량 구분은?
분류방법 1.
<모노코크방식>
승용차같은 승차감, 차량이 가벼움.
연비면에서 유리하고 차량 실내공간이 넓게 쓸 수 있다.
ex)2200cc 의 산타페
2000cc 의 윈스톰, 뉴스포티지, 투싼
<프레임 방식>
험로 주행에 의해 강성을 갖도록 트럭과 같은 뼈대를 가지고 있음
승차감이 떨어짐, 차량중량이 무거워져 연비에서 불리.
Ex) 2000cc 이하 - 엑티언, 레토나, 스포티지
2400cc 이하 - 쏘렌토
2900cc 이하 - 렉스턴, 테라칸, 무쏘, 뉴코란도
분류방법 2.
상 : 2900cc이상
중 : 2500cc이상
중하 : 2200cc이상 – 싼타페.
하 : 2000cc이하 – 윈스톰.
분류방법 1.
<모노코크방식>
승용차같은 승차감, 차량이 가벼움.
연비면에서 유리하고 차량 실내공간이 넓게 쓸 수 있다.
ex)2200cc 의 산타페
2000cc 의 윈스톰, 뉴스포티지, 투싼
<프레임 방식>
험로 주행에 의해 강성을 갖도록 트럭과 같은 뼈대를 가지고 있음
승차감이 떨어짐, 차량중량이 무거워져 연비에서 불리.
Ex) 2000cc 이하 - 엑티언, 레토나, 스포티지
2400cc 이하 - 쏘렌토
2900cc 이하 - 렉스턴, 테라칸, 무쏘, 뉴코란도
분류방법 2.
상 : 2900cc이상
중 : 2500cc이상
중하 : 2200cc이상 – 싼타페.
하 : 2000cc이하 – 윈스톰.
추천자료
- 아침햇살 광고 기획서 마케팅
- 광고전략 아무제품이나 정해서 광고 기획서 작성
- 광고 홍보학-현대 자동차 광고 기획서
- OB맥주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광고(매체) 기획서
- '민들레 영토' 광고 기획서
- 광고회사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imc)기획서
- 아시아나 항공사의 광고 마케팅 기획서(상황 분석, 기본 전략 단계, 크리에이티브 전략, 매체...
- 광고디자인 기획서
- 백세주 체험마케팅기획서및 광고시안
- 신규 브랜드 기획서 광고 기획론
- 신라면 광고 기획서 <2013최신>
- 광고론, 마케팅 공모전 기획서 - 핫초코 미떼 기존 광고 분석 및 IMC 전략 아이디어 도출
- ( 커뮤니케이션 전략) P&G.다우니 섬유유연제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 리복 커뮤니케이션전략 (광고 기획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