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획서] 산타페(현대 자동차) 광고 기획서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
  • 71
  • 72
  • 73
  • 74
  • 75
  • 76
  • 77
  • 78
  • 79
  • 80
  • 81
  • 82
  • 83
  • 84
  • 8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상황분석
1. 경제 및 사회상황
2. 자사분석
3. 광고분석
4. 판매촉진분석
5. 소비자분석

Ⅱ. SWOT 분석

Ⅲ. 광고전략
1. 기본전략
2. 광고목표
3. 타겟
4. 광고 컨셉
5. 포지셔닝 맵

Ⅳ. Creative전략
1. 기본전략
2. 크리목표
3. 크리매체별 전략
4. 크리컨셉

Ⅴ. 매체전략

Ⅵ. 이벤트 전략

본문내용

SUV차량 구분은?
분류방법 1.
<모노코크방식>
승용차같은 승차감, 차량이 가벼움.
연비면에서 유리하고 차량 실내공간이 넓게 쓸 수 있다.
ex)2200cc 의 산타페
2000cc 의 윈스톰, 뉴스포티지, 투싼
<프레임 방식>
험로 주행에 의해 강성을 갖도록 트럭과 같은 뼈대를 가지고 있음
승차감이 떨어짐, 차량중량이 무거워져 연비에서 불리.
Ex) 2000cc 이하 - 엑티언, 레토나, 스포티지
2400cc 이하 - 쏘렌토
2900cc 이하 - 렉스턴, 테라칸, 무쏘, 뉴코란도
분류방법 2.
상 : 2900cc이상
중 : 2500cc이상
중하 : 2200cc이상 – 싼타페.
하 : 2000cc이하 – 윈스톰.

키워드

광고,   기획서,   싼타페,   SUV,   윈스톰,   스포티지,   쏘렌토,   렉스턴
  • 가격2,500
  • 페이지수85페이지
  • 등록일2007.11.07
  • 저작시기2007.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3573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