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마케팅, 경영학] 신제품 개발 조사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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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신제품 마케팅의 이해
신제품 개발의 촉진 요인/성공·실패 요인
신제품 전략
신제품 개발에서의 마케팅의 역할
신제품 마케팅의 절차

신제품 마케팅의 주요기법
다차원 척도법
컨조인트 분석

본문내용

I. 신제품 마케팅의 이해
일반적인 신제품 개발의 성공 요인과 실패 요인은 다음과 같음
성공 요인
소비자와 관련된 조건
기술과 관련된 조건
시장 환경과 관련된 조건
회사와 관련된 조건
신제품 개발 과정의 활용
신제품 개발 기간 및 출시의 타이밍
실패 요인
소비자와 관련된 조건
마케팅 전략과 관련된 조건
마케팅/유통 자원과 관련된 조건
사내 조직과 관련된 요인들
기타 요인들

키워드

신제품,   마케팅,   경영학,   분석,   제품,   기획
  • 가격1,200
  • 페이지수10페이지
  • 등록일2007.11.14
  • 저작시기2007.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36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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