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밥 마케팅 홍보 전략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아이템 선정

2. 판매시장

3. 마케팅 전략
-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본문내용

잃지 않되, 일본시장에 맞는 장을 만들어 쓰고, 아무것이나 넣어 비벼먹을 수 있다는 비빔밥의 특성을 살려 일본 문화에 맞는 식품으로 비빔밥을 만드는 것도 중요할 것이다.
4. PLACE(유통) - 판로 개척
▶아무리 좋은 제품과 가격으로 수출물품이 정해졌다고 해도 판로개척이 되지 않으면 물건을 팔 길이 없다. 그런면에서 이미 중국 시장에는 전주 비빔밥집이 2군데가 있고 그 밖의 비빔밥집도 여러 군데가 있다. 또 비빔밥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다가 먹음직스러워 도쿄의 백화점에서는 한국산 돌솥비빔밥용 그릇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점으로 보아 이미 알려지고 있는 비빔밥을 더 크게 광고 시키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또한 체인점도 늘려 우선 비빔밥이 한국 음식이라는 것을 알리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키워드

마케팅,   전략,   홍보,   경영,   4P,   마케팅 전략

추천자료

  • 가격1,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7.11.17
  • 저작시기2004.8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3717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