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마케팅 발표자료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Part 1. 주제 선정 이유

Part 2. 기업 소개

Part 3. STP 분석

Part 4. SWOT 분석

Part 5. 경쟁사 분석

Part 6. Renewal Strategy

Part 7. 결론

본문내용

* 다음
‘ 창의, 열정, 즐거움, 세상을 즐겁게 변화시키는 다음 ’
1995년부터 시작한 인터넷 비즈니스의 노하우를 바탕
한메일 서비스, 다음 카페 등의 서비스를 통해 대표적인
인터넷 미디어 기업으로 자리 잡음.
현재 3700만 고객 유치
Strengths
가입자 수 1위
중 장년 층의 높은 충성도
전문 카페의 활성화
Weakness
검색기능이 취약
온라인 우표제의 실패
해외진출의 실패
기존서비스의 콘텐츠 미비
수익구조 불안정
< 다음의 과거 1등이 될 수 있었던 요인>
무료 전자 우편 서비스
현지화 전략
최초로 포탈사이트의 개념을 인식시킴
한국인의 정서에 맞춤
전략적 제휴
최고 경영자의 능력 - 리더십
선점효과

키워드

다음,   swot,   stp,   분석,   전략,   발표,   ppt,   레포트
  • 가격3,000
  • 페이지수27페이지
  • 등록일2007.11.24
  • 저작시기2007.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3826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