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제버거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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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1. 크라제버거 개요
1) 경영이념
2) history

PART2. 크라제버거의 전략

PART3. 크라제버거의 차별화 전략

PART4. 크라제버거의 해외진출 전략

PART5. 시사점

본문내용

프레미엄 premium 전략
상품의 고급화
홈메이드 개념의 고급 수제버거,
공장에서 뽑아낸 기계화된 맛이 아닌 좋은 재료와 정성으로 만든 프리미엄 버거
일반 패스트푸드 햄버거와 비교할 수 없는 맛
고기를 직접 갈아 만들고 신선한 야채와 갓구운 빵, 원산지에서 온 소스 등 재료의 선택, 조리방식 모두 차별화
외식에 문화코드를 접목
셀프 서비스의 패스트푸드 대신 직접 만든 버거를 접시에 담고 포크와
나이프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버거를 간식이 아닌 식사문화로 끌어올리는 데 주력
우유의 함유량을 높여 직접 만든 빵
100% 냉장육(호주산 목등심) 쇠고기로 만든 패티
직접 만든 각종 소스와 피클 등 크라제만의 버거로 자리매김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니치마켓의 공략
패스트푸드 버거가 시장을 장악하던 당시 IMF 때 대부분의 외식업체들이 저가경쟁에 몰두해 있을 때 오히려 고급화 전략을 선택
쇠퇴기에 접어든 햄버거 시장
- 값싼 패스트푸드 햄버거가 주도
- 더 이상의 수요창출이나 표적시장의 세분화가 어려움
  • 가격15,0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07.12.02
  • 저작시기2007.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39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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