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EL(샤넬)”그 아름다움의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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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History

샤넬의 작품관

샤넬의 약력

샤넬의 생애

브랜드로서의 샤넬

샤넬의 패션

샤넬과 여성 그리고 美

샤넬의 남자

수석 디자이너 Lagerfeld

샤넬 No 5.

샤넬 2.55백

본문내용

제1차 세계대전 이전, 파리의 캉봉 거리와 도빌에 부틱을 열게 된 CHANEL,
그녀의 매장에 배우들과 부유층 여성들이 몰려들면서 그녀는 빠른 성공. CHANEL은 시대를 앞서가는 대담성과 정확한
판단력으로 현대적 의미의
의복을 창조, 의복에서 여성의 자유를 최대한 강조.
활동적인 CHANEL Style은 여성들에게 자유를 주었고
이는 당시로서는 의류 혁명이라고 불릴
만큼 파격적인 사건 장식이 화려하고 코르셋으로 몸을 꼭 조이는
옷이 유행하던 당시에 CHANEL은
짧은 검정색 원피스 드레스와 승마 쟈켓, 스웨터와
바지 등 단순하고실용적이면서
편안하고 우아함을 잃지않는 제품
이것이 그 당시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
1921년 CHANEL은 세계최초의 디자이너 향수 No.5를 발표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두게 된다.
1955년 가죽에 퀼트(누빔)을 하고, C자가 서로 등을 맞댄 걸쇠를 한 핸드백이 선을
보였는데 이 제품은 오늘날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CHANEL은 토털 패션의 개념을 도입한 장본인으로서, 메이크업에서 향수,
액세서리, 그리고 드레스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외모를 완벽하게 장악하고자 했으며.
CHANEL은 명품을 추구하는 타겟을 메인으로 전통적인 우아함에 미래적인 기능주의, 실용성을 가미하여 소비자들을 리드 CHANEL 의상의 패션은 세기의 차원을 넘어선 현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
패션은 지나가도 스타일은 남는다
  코드명 ‘모델의 모자’의 간첩이며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사넬 코코1933년 1월 프랑스 소뮈르의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난 샤넬 코코는 어려서부터바느질로 이모들의 돈벌이를 함께했던 불행한 시기를 지냈다.
정열적이고 서구적인 외모를 갖은 샤넬은 스무 살 때 노래를 부르던 밤무대의카페에서 수많은 남성들의 흠모를 받았다. 개성적인 옷차림으로 끼를 발휘했던 사넬은 배우와 친구를 위한 옷을 만들기 시작하였는데 그가 세계적인 패션의 본 거장 파리의 중심에 있던 샤넬 코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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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07.12.02
  • 저작시기2007.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39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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