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 국제마케팅 PPT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박카스의 역사
2. 박카스의 마케팅 전략
(1) 광고(Advertising)
(2) 유통망(Distribution Channel)
(3) 프로모션(Promotion)
(4) 제2의 광고
3. 박카스 시장에서 경쟁
공격적인 비타500
표면적인 경쟁 <비타500의 매출 상승 요인>
비타500에 대한 생각 <박카스의 입장>
4. 국제마케팅 전략
(1) 중국
(2) 미국
박카스 SWOT 분석
5.향후 전망과 개선책

본문내용

박카스의 마케팅 전략
§ 대량 생산 (Mass Production)
§ 대량 광고 (Mass Communication)
§ 대량 판매 (Mass Sale
국제마케팅 방안
동아제약 측의 마케팅을 바라보는 시점
시장에서의 경쟁 노하우
- ‘새 한국 시리즈’ 광고 등장
§ 박카스 해비(Heavy) 수요층
-고정적인 수요층의 형성
§ 수명주기의 한계성

추천자료

  • 가격3,3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07.12.09
  • 저작시기2007.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4121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