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광고기획서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상황분석
경제 및 사회 상황분석
경쟁 상황 분석
광고 및 판매 촉진분석
소비자 분석
문제점 및 기회 요인 분석
광고 전략
기본전략 광고 목표
Target
광고 concept
creative 전략
전략 및 목표
매체 전략 및 concept
표현물
매체 전략
기본전략 매체 목표
매체 별 전략
이벤트 전략
기본 전략
이벤트 목표
SP (sales promotion) 전략
기본 전략
세부 전략

본문내용

상황 분석
문제 기회 요인
참이슬 VS 처음처럼
처음처럼
20도
2006.2.7
출시 20일 만에 1천만 병 돌파
국내 최초 100% 알카리 환원수로 만든 소주
서울시장에서의 9월 점유율은 21.3%
참이슬
20.1도 (참이슬 후레쉬 19.8도)
1998.10.19 (2006 8.26)
매달 평균 1억4천만 병 판매
대나무숯으로 3번 여과하여 잡미와 불순 물을 제거한 술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40페이지
  • 등록일2007.12.13
  • 저작시기2007.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4189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