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기업경영에 있어 꼭 필요한 경영자적 특징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가치경영

2.속도경영

3.서비스경영

4.성과경영

5.개방경영

본문내용

이상 몇가지 새로운 경영패러다임을 지향.추구해야 하는 배경은 앞으로의 21세기가 평화의 時代가 계속될 것이며, 인류 모두가 共生共創해 나가 새로운 文化를 꽃피우는 위대한 세기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런한 세기에 노사 모두가 理念을 公有하는 파트너가 되어야 하며, 그러한 파트너는 강력한 파워를, 에너지를 창출할 것이다. 그 이념은 질서자유주의이며, 共生共創의 人本主義이다.
전세계는 상품을 사고 파는 市場임과 동시에 고객이며, 또한 기업이 필요로 하는 자원과 사람을 공굽해 주는 고마운 源泉인 것이다. Prosumer라는 용어가 있듯이 더 이상 생산자와 소비자가 對立的인 存在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듯이 사용자와 근로자도 對立的인 존재가 아니며 서로 필요로 하는, 서로 서비스해야 하는 共生共創者인 것이다.
  • 가격1,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7.12.19
  • 저작시기2005.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4339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