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목차
1.기업소개
1) 태평양 소개
2) 설화수 소개
2.상황분석
1) 설화수분석
2) SWOT분석
3)경쟁사분석
3.STP분석
1) S : Segmentation
2) T : Targeting
3) P : Positioning
4.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앞으로의 방향
1) 태평양 소개
2) 설화수 소개
2.상황분석
1) 설화수분석
2) SWOT분석
3)경쟁사분석
3.STP분석
1) S : Segmentation
2) T : Targeting
3) P : Positioning
4.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앞으로의 방향
본문내용
태평양
건강한 아름다움, 아름다운 건강
인류를 아름답게, 사회를 풍요롭게
◈태평양의 경영이념
인류봉사
인간존중
미래창조
설화수(雪花秀)
1.브랜드
1)브랜드 의미: 雪(눈 설) 化(꽃 화) 秀(빼어날 수)
-나이가 들면서 거칠고 메마르게 되는 여성들에게
눈송이가 피어난 겨울나무와 같은 빼어난 아름다움을 …
2)브랜드 컨셉: 피부노화의 근본적 개선
3)브랜드 목표: 한국인의 미의식을 계승하여 설화수를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육성
2.철학
‘아름다운 얼굴은 아름다운 마음을 말한다.’는 한국의 영육일치(靈肉一致) 사상에서 출발
한국 고유의 화장문화를 계승하고자 그 원리를
한방(韓方)에서 찾음
3.역사
73년 진생삼미→75년 삼미→87년 설화→97년 설화수
자음단 특허출원→2004년 자음보위단 개발
4.한방(韓方)
자음이 깊어져 촉촉한 피부
흐름이 깊어져 윤기 있는 피부
편안함이 깊어져 화사한 피부
건강한 아름다움, 아름다운 건강
인류를 아름답게, 사회를 풍요롭게
◈태평양의 경영이념
인류봉사
인간존중
미래창조
설화수(雪花秀)
1.브랜드
1)브랜드 의미: 雪(눈 설) 化(꽃 화) 秀(빼어날 수)
-나이가 들면서 거칠고 메마르게 되는 여성들에게
눈송이가 피어난 겨울나무와 같은 빼어난 아름다움을 …
2)브랜드 컨셉: 피부노화의 근본적 개선
3)브랜드 목표: 한국인의 미의식을 계승하여 설화수를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육성
2.철학
‘아름다운 얼굴은 아름다운 마음을 말한다.’는 한국의 영육일치(靈肉一致) 사상에서 출발
한국 고유의 화장문화를 계승하고자 그 원리를
한방(韓方)에서 찾음
3.역사
73년 진생삼미→75년 삼미→87년 설화→97년 설화수
자음단 특허출원→2004년 자음보위단 개발
4.한방(韓方)
자음이 깊어져 촉촉한 피부
흐름이 깊어져 윤기 있는 피부
편안함이 깊어져 화사한 피부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아모레퍼시픽 성공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
- [마케팅관리론]아모레퍼시픽의 차별화마케팅 전략방안
- [경영학원론] '아모레퍼시픽(주)'의 경영전략 분석
- [마케팅조사]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
- [국제경영학]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마케팅전략 및 해외진출전략 분석
- [모든학과]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인사관리 사례
- 경영분석 재무비율분석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
- [품질경영]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 기업소개, 연혁, 기업이념, 6시그마
- FTA의 개념 및 특징과 아모레퍼시픽 기업의 미치는 영향 적용 조사분석
- 전략격영,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
- 화장품시장분석,아모레퍼시픽-라네즈,중국 화장품 시장의 미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
- 하버드 비지니스 케이스 아모레퍼시픽 사례
- [국제경영] 한국화장품산업분석 -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 (가치사슬분석)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가치사슬분석과 베트남시장 진출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