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의 경영정보 시스템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롯데면세점의 경영정보시스템


롯데면세점 개요
전략수립의 기본방향
공급망 관리 시스템의 강화
프로젝트 진행
프로젝트 진행 방향
시스템 구성도
시스템 흐름도
시스템의 물리적인 구조
보안 시스템
시스템의 전략적 특성
시스템의 추후 전략 방안

본문내용

연혁
1980.01.21 롯데호텔면세점 개점
1989.01.14 롯데월드면세점 개점
1991.08.01 롯데호텔로비점 개점
1995.12.27 롯데부산면세점 개점
1999.03.12 김포공항 1, 2청사 면세점 개점
2000.03.25 롯데인천공항면세점 개점
2001.03.29 제주면세점 개점
1996. 롯데정보통신 설립.
3. 이용가능고객
- 출국을 앞둔 내국인과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인터넷 면세점은 자택에서 상품을 받을 수 없다
반드시 지정된 보세구역 (공항 및 부산항)에서 인도 받아야 한다.
4. 고객층
- 외국인-90% 내국인-10%
- 외국인 중 일본인이 50%이상 차지. 일본의 명절이 대목.
5. 매출액
-2004년 약6000억원
-2005년 약8000억원
영향- 지난달 롯데면세점 월드점에 배용준의캐릭터를 갖춘 ‘배용준 샵’을 오픈
홍보 모델로 배용준을 내세운 홍보 효과
  • 가격3,000
  • 페이지수18페이지
  • 등록일2008.01.07
  • 저작시기2006.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4611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