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업의 전략계획 수립과 마케팅활동-마케팅 4P 와 SWOT분석을 중심으로(사례조사포함)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전략적 계획수립
-전략적 계획수립 단계
-제품/시장 확장 그리드를 이용한 시장기회 확인
1. 집중적 성장전략
2. 다각화 성장전략
-제품/시장 확장 그리드(Starbucks사 사례)
교차 계획 – 전략 기능
전략 계획에 있어서 마케팅의 역활
가치 전달 네트워크
소비자와의 연계
마케팅 믹스 4P’s의 개발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 마케팅 4P
마케팅 분석, 계획, 실행 및 통제 사이의 관계
마케팅 계획의 내용
마케팅 부서의 조직
마케팅 통제 과정
SWOT 분석

본문내용

Road Map
전사적인 전략적 계획과 그 4 단계의 고찰.
사업 포트폴리오와 성장 전략들을 설계하는 방법.
전략적 계획에서 기능의 계획 전략들과 마케팅 역할의 고찰.
마케팅 관리과정과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요인의 고찰.
마케팅 계획의 요소들을 포함하는 마케팅 관리 기능들의 고찰.

키워드

마케팅,   경영,   SWOT,   4P,   믹스,   소비자,   전략,   제품

추천자료

  • 가격3,900
  • 페이지수28페이지
  • 등록일2008.01.11
  • 저작시기2008.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4673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