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전략적 계획수립
-전략적 계획수립 단계
-제품/시장 확장 그리드를 이용한 시장기회 확인
1. 집중적 성장전략
2. 다각화 성장전략
-제품/시장 확장 그리드(Starbucks사 사례)
교차 계획 – 전략 기능
전략 계획에 있어서 마케팅의 역활
가치 전달 네트워크
소비자와의 연계
마케팅 믹스 4P’s의 개발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 마케팅 4P
마케팅 분석, 계획, 실행 및 통제 사이의 관계
마케팅 계획의 내용
마케팅 부서의 조직
마케팅 통제 과정
SWOT 분석
-전략적 계획수립 단계
-제품/시장 확장 그리드를 이용한 시장기회 확인
1. 집중적 성장전략
2. 다각화 성장전략
-제품/시장 확장 그리드(Starbucks사 사례)
교차 계획 – 전략 기능
전략 계획에 있어서 마케팅의 역활
가치 전달 네트워크
소비자와의 연계
마케팅 믹스 4P’s의 개발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 마케팅 4P
마케팅 분석, 계획, 실행 및 통제 사이의 관계
마케팅 계획의 내용
마케팅 부서의 조직
마케팅 통제 과정
SWOT 분석
본문내용
Road Map
전사적인 전략적 계획과 그 4 단계의 고찰.
사업 포트폴리오와 성장 전략들을 설계하는 방법.
전략적 계획에서 기능의 계획 전략들과 마케팅 역할의 고찰.
마케팅 관리과정과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요인의 고찰.
마케팅 계획의 요소들을 포함하는 마케팅 관리 기능들의 고찰.
전사적인 전략적 계획과 그 4 단계의 고찰.
사업 포트폴리오와 성장 전략들을 설계하는 방법.
전략적 계획에서 기능의 계획 전략들과 마케팅 역할의 고찰.
마케팅 관리과정과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요인의 고찰.
마케팅 계획의 요소들을 포함하는 마케팅 관리 기능들의 고찰.
추천자료
- (마케팅 성공 사례) 국민 경차 마티즈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SWOT, STP, 마케팅 믹스 모두...
- [소비자 행동분석] 소비자행동의 유용과 과정 및 소비자구매의 영향요인
- [삼양식품][라면]삼양식품의 라면 최초 생산, 삼양식품의 회사로고, 삼양식품의 라면 초창기 ...
- TJ미디어 분석 - TJ미디어,TJ미디어분석,노래방기기시장,노래방시장,노래방기기시장의특징,노...
- [재구매][소비자행동모델][고객만족][서비스품질][이미지][호텔연회장[소비자][서비스만족]재...
-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의 환경, 시설과 규모,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
- 진에어 (JinAir) Fly High Like a Butterfly (lcc, swot분석, 시장조사, 경쟁사, 시장환경, ...
- [창업론] 홍보와 광고 및 마케팅 전략 - 영업노화우, 고객관리 비결, 영업촉진 활동, 마케팅...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징(특성), 서비스마케팅 환경분석, 서비스마...
- [마케팅 원론 레포트 기업의 CSR 사례 분석] 브리타의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루트로닉 (Lutronic)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 {5 force 모델분석, SWOT 분석, STP...
-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행동] 라이프스타일 및 가치관변화와 소비패턴의 관계, 소비자행동의 ...
- 외식경영론 - 빽다방 ( 더 본 코리아, 빽다방 소개, 빽다방 차별화 전략, 빽다방 마케팅 믹스...
- 마케팅)마케팅 핵심요소(고객지향성,이윤극대화,전사적마케팅활동)를 기본으로 한 마케팅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