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관광개발프로젝트 -도시개발,관광개발,부여,가야,문화재,관광객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문제제기

2 시장및 여건분석

3 사례분석

4 세부 사업계획

5 결론 및 요약

본문내용

지역의 관광수용태세 향상을 도모함에 있어 지방자치단체에서 가장 먼저 착수해야 할 것은 지역 관광안내표지의 개선임. 관광표지는 교통표지와 달라 단순히 정보전달을 하는 수단이 아니며 그 자체가 관광물이 될 수 있다.
더구나 관광표지는 여행자가 만나는 최초의 관광물이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지금처럼 창의성이 없는 획일화된 광고물로는 역사문화도시 표현은 불가능하다.
광고물 자체가 도시의 미학적, 시각적 정체성을 드러내기 때문이다
짤츠부르크 – 게트라이데 거리
특이한 간판형식으로 명소화된 사례
글을 모르던 사람들을 위해서 간판을 모양으로 상징화 하던것이 오늘날 모짜르트 생가와 함께 관광명소가 되어 연간 수만명의 관광객이 이곳을 거쳐가고 있다.

키워드

  • 가격2,000
  • 페이지수18페이지
  • 등록일2008.02.26
  • 저작시기2007.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5227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