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mbol과 Logo디자인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Symbol과 Logo디자인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프로젝트 개요 (정의, Symbol과 Logo의 의의, 디자인)

2. Symbol과 Logo 디자인에 담긴 의미
- 코카콜라
- 삼성
- Benz
- BMW
- Apple
- Starbucks
- Canon
- SK
- MBC
- 금융기관
- GS
- KT G

본문내용

Brand Value
코카콜라는 세계 1위의 기업으로 그 브랜드 가치만 100조원에 달하고 있음.
Dynamic Ribbon
- 코카콜라의 로고는 초기에 기업과 상품의 정체성을 가지지 못한 채 만들어졌으나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로고가 되었음.
- 그 후 스펜서 체의 로고 밑에 빨간 바탕에 우아한 하얀색의 Dynamic Ribbon을 추가하면서 역동성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디자인화 시킴.
- 2003년부터 은색과 노란색의 추가로 현대적인 느낌과 긍정적 느낌을 강화시키고 기포 문양

키워드

심볼,   로고,   상표,   Symbol,   Logo,   브랜드,   Brand

추천자료

  • 가격1,0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08.04.08
  • 저작시기2018.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6039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