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부 1. 주제선정동기
2. 기업소개
2부 1. SWOT 분석
2. Room & Service 소개
3. Walkerhill 서비스 경영
4. 고객 서비스 사례
3부 1. Promotion
2. 분배 및 유통
2. 기업소개
2부 1. SWOT 분석
2. Room & Service 소개
3. Walkerhill 서비스 경영
4. 고객 서비스 사례
3부 1. Promotion
2. 분배 및 유통
본문내용
W Seoul – Walkerhill
- 신개념호텔
- 독특한 건물과 공간
- 레스토랑의 매력적인 디자인
- 최초의 공항내 환승 호텔
- Block 요금제
(4) Value
Friendly + Anticipative + Speed + Trust
(5) Service Motto
서비스의 시작은 ‘머리’로, 전달은 정성 어린 ‘마음’으로, 마무리는 고객의 ‘미소’로
(6) vision
가치를 만들어가는 Entertainment Leader
(7) Walkerhill History
1963.4 워커힐 개관
1973.3 SK그룹, 워커힐호텔 인수
1977.11 ITT Sheraton과 프랜차이즈 가맹계약
1992.2 워커힐 면세점 개장
2001.3 국내최초 인천공항 환승 호텔 오픈
2002.11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로 Renaming
2004.9 아시아 최초 W Seoul Walkerhill 오픈
Strength(강점)
자연 속에 위치한 호텔
카지노 호텔
프랜차이즈 호텔
Weaknesses(약점)
자연 속 위치가 오히려 약점이 될 수도 있다
카지노호텔에서 공항이 타호텔에 비해서 멀다
Opportunities(기회)
호텔리어의 촬영 장소로 알려진 것을 이용
연예인 웨딩 유치로 인한 홍보 효과
Threats(위협)
환율하락, 유가상승으로 인해 외국인 관광객 감소
- 신개념호텔
- 독특한 건물과 공간
- 레스토랑의 매력적인 디자인
- 최초의 공항내 환승 호텔
- Block 요금제
(4) Value
Friendly + Anticipative + Speed + Trust
(5) Service Motto
서비스의 시작은 ‘머리’로, 전달은 정성 어린 ‘마음’으로, 마무리는 고객의 ‘미소’로
(6) vision
가치를 만들어가는 Entertainment Leader
(7) Walkerhill History
1963.4 워커힐 개관
1973.3 SK그룹, 워커힐호텔 인수
1977.11 ITT Sheraton과 프랜차이즈 가맹계약
1992.2 워커힐 면세점 개장
2001.3 국내최초 인천공항 환승 호텔 오픈
2002.11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로 Renaming
2004.9 아시아 최초 W Seoul Walkerhill 오픈
Strength(강점)
자연 속에 위치한 호텔
카지노 호텔
프랜차이즈 호텔
Weaknesses(약점)
자연 속 위치가 오히려 약점이 될 수도 있다
카지노호텔에서 공항이 타호텔에 비해서 멀다
Opportunities(기회)
호텔리어의 촬영 장소로 알려진 것을 이용
연예인 웨딩 유치로 인한 홍보 효과
Threats(위협)
환율하락, 유가상승으로 인해 외국인 관광객 감소
추천자료
- 호텔 노무관리와 노사관리
- 호텔 카지노 사업에 관한 이론적 연구
- 호텔관광 인사관리
- 호텔 객실의 종류와 요금
- 호텔경영의 형태와 종류
- 호텔기업의 조직
- 신라호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농심호텔 조사 및 SWOT분석
- [홍보활동][PR활동][홍보][PR][지역사회복지관][대한민국임시정부][정부][호텔]지역사회복지...
- [기업][온라인기업][언론기업][손해보험기업][IT기업][호텔기업][관광기업]온라인기업(닷컴기...
- 호텔 효율적인 고객 불평 처리방안 [고객 불만족 정의]
- 현대호텔의 복리후생
- 서울신라호텔_식음료개론
- [구전의도][구전][구전의도와 고객만족][구전의도와 기업정보][구전의도와 호텔연회장][구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