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호텔의 서비스경영(발표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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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워커힐호텔의 서비스경영(발표A+)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부 1. 주제선정동기
2. 기업소개

2부 1. SWOT 분석
2. Room & Service 소개
3. Walkerhill 서비스 경영
4. 고객 서비스 사례

3부 1. Promotion
2. 분배 및 유통

본문내용

W Seoul – Walkerhill
- 신개념호텔
- 독특한 건물과 공간
- 레스토랑의 매력적인 디자인
- 최초의 공항내 환승 호텔
- Block 요금제
(4) Value
Friendly + Anticipative + Speed + Trust
(5) Service Motto
서비스의 시작은 ‘머리’로, 전달은 정성 어린 ‘마음’으로, 마무리는 고객의 ‘미소’로
(6) vision
가치를 만들어가는 Entertainment Leader
(7) Walkerhill History
1963.4 워커힐 개관
1973.3 SK그룹, 워커힐호텔 인수
1977.11 ITT Sheraton과 프랜차이즈 가맹계약
1992.2 워커힐 면세점 개장
2001.3 국내최초 인천공항 환승 호텔 오픈
2002.11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로 Renaming
2004.9 아시아 최초 W Seoul Walkerhill 오픈
Strength(강점)
자연 속에 위치한 호텔
카지노 호텔
프랜차이즈 호텔
Weaknesses(약점)
자연 속 위치가 오히려 약점이 될 수도 있다
카지노호텔에서 공항이 타호텔에 비해서 멀다
Opportunities(기회)
호텔리어의 촬영 장소로 알려진 것을 이용
연예인 웨딩 유치로 인한 홍보 효과
Threats(위협)
환율하락, 유가상승으로 인해 외국인 관광객 감소
  • 가격3,000
  • 페이지수20페이지
  • 등록일2008.06.01
  • 저작시기2008.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671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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