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기업분석, 합작투자를 통한 중국진출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태평양 기업분석, 합작투자를 통한 중국진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중국시장 진출 배경
1. 중국 내 화장품 시장 규모
2.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예상되는 소비 성향
3. 중국 내 소비자 특성
4. 중국 투자 시 위험 요인

Ⅱ. 합작 투자 회사 선정 동기
1. 합작회사 규모 및 인지도
2. 왜 보암 실업 총 공사를 선정 하였는가?

Ⅲ. 태평양의 목표 및 비전
1. 목표 및 VISION
2. SWOT

Ⅳ. 태평양 사업 영역 및 경쟁 업체
1. 태평양 사업 영역
2. 중국 내 경쟁 업체

Ⅴ. 이론적 분석과 실제 적용 방식
1. 거래비용 이론을 통한 해외직접투자
2. 절충이론의 입지우위를 통한 심양으로의 진출

Ⅵ. 경영 성과
1. 재무제표
2. 성공요인
3. 핵심역량

Ⅶ. 논의점 및 시사점

본문내용

  • 가격1,7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08.06.28
  • 저작시기2008.6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7211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