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의 브랜드이미지전략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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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브랜드이미지 전략

7. 마케팅성과

8. 향후 전략

본문내용

기업소개
분양가 자율화
미분양 속출,
대형 건설사의 잇단 도산
기존 아파트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하기에는 역부족
고객인식상 차별적 가치를 지닌 강력한
Brand의 존재가 필요하다는 인식 하에 브랜딩 작업에 착수
기업 브랜드와 개별 브랜드의 결합
2000년 3월 ‘래미안’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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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30페이지
  • 등록일2008.08.01
  • 저작시기2008.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75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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