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브랜드이미지 전략
7. 마케팅성과
8. 향후 전략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브랜드이미지 전략
7. 마케팅성과
8. 향후 전략
본문내용
기업소개
분양가 자율화
미분양 속출,
대형 건설사의 잇단 도산
기존 아파트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하기에는 역부족
고객인식상 차별적 가치를 지닌 강력한
Brand의 존재가 필요하다는 인식 하에 브랜딩 작업에 착수
기업 브랜드와 개별 브랜드의 결합
2000년 3월 ‘래미안’ 런칭
분양가 자율화
미분양 속출,
대형 건설사의 잇단 도산
기존 아파트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하기에는 역부족
고객인식상 차별적 가치를 지닌 강력한
Brand의 존재가 필요하다는 인식 하에 브랜딩 작업에 착수
기업 브랜드와 개별 브랜드의 결합
2000년 3월 ‘래미안’ 런칭
추천자료
- LG텔레콤 광고 분석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이동통신 광고전략
- 웅진식품 초록매실 기획서 ( 마케팅전략 광고전략 광고 홍보 음료수
- 4P 마케팅 분석에 따른 사례연구(마케팅전략 경영전략 광고전략 홍보 경영
- 아반테XD와 SM3의 광고분석 (비교광고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광고전략 기업경영 삼성 ?
- [마케팅전략]도요타의 마케팅(광고전략)
- 국제마케팅 국제촉진전략및 국제광고전략
- LOCK&LOCK 락앤락 광고전략 국제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대중매체(매스미디어) 의미, 대중매체(매스미디어) 특성, 대중매체(매스미디어) 기능, 대중매...
- 제주항공 광고전략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IMC전략분석
-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및 진에어 광고전략과 진에어 IMC전략 분석
- [베지밀 광고]광고마케팅전략사례,베지밀 마케팅전략,IMC 전략
- 광고-비타500광고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
- TOP 커피 브랜드 전략 광고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LG생활건강 기업 경영분석과 SWOT분석, 기업재무, 조직, 이사회 및 LG생활건강 마케팅,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