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CYWORLD)의 전략 [A+]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CYWORLD 전략

7. 향후 전망

본문내용

1999년 10월 서비스 시작
2003년 8월 ㈜ SK커뮤니케이션즈에 합병
2007년 2월 회원 수 2000만 명 돌파
미니홈피, 클럽, 페이퍼, 싸이마켓 등의 서비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한 다양한 연계 서비스 제공 (네이트 온 등)
매출액 연간 1800억 원, 도토리 하루 매출액 약 3억 원 (300만개)
싸이월드 커뮤니티 컨설팅은 싸이월드 서비스 운영과 50개 이상의 외부 커뮤니티 구축 경험에서 축척 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출된 커뮤니티 개발 방법론에 따라 커뮤니티를 통한 수익모델 창출과 더불어 비즈니스 모델의 목표를 달성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과 사회환경이 급변하고 있는 Digital Life Space에서 성공적인 해법과 그 변화 속에서 고객과 최상의 관계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커뮤니티만의 장점과 폭발적인 효과를 제공한다.
  • 가격3,000
  • 페이지수48페이지
  • 등록일2008.08.21
  • 저작시기2008.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7651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