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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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향후 전략

본문내용

아시아나 CI의 의미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형상화한 것이며, ‘금호’와 ‘아시아나’ 의 만남을 상징한다.
명칭 : Wing
금호 아시아나와 고객이 함께 나아감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금호와 아시아나의 만남을 상징하며,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역동적인 금호아시아나 그룹이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
도전자 입장의 아시아나는 공격을 위해 주로 재배열 전략을 사용
짧은 평균기령의 비행기를 사용
구매자에게 높은 제품성능 제공
이것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림
국내선 점유율을 쉽게 상승시킴
높은 수준의 서비스 연상 위해 스튜디어스 마케팅
구매자에게 단순한 운송이 아닌 승무원들의 서비스까지 포함
새로운 포지셔닝이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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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1,8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08.09.05
  • 저작시기2008.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78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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