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BBQ치킨의 성공마케팅 전략분석(A+리포트)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조사론]BBQ치킨의 성공마케팅 전략분석(A+리포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BBQ소개
(1) 경영이념
(2) 연혁

2. 마케팅 환경분석
(1) 환경분석
(2) SWOT분석

3. STP전략
(1) 시장세분화
(2) 목표시장선정
(3) 포지셔닝

4. 마케팅믹스(4P)
(1) 제품
(2) 가격
(3) 유통
(4) 촉진

본문내용

1. BBQ 소개
BBQ : Best Believable Quality의 약자
세상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제품이자 가장 맛있는 치킨이란 뜻
→ 맛과 품질에 대한 의지와 상징
BBQ 설립배경
1. 소비자에게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닭고기를 제공함
2.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식 문화 욕구를 충족시킴
3. 국내 외식산업을 발전시켜 국가경제에 기여하고자 함
1-1. 경영이념
▶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상생의 노력으로 함께 발전하는 합리적인 경영방식으로 가맹점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고객이 원하면 무조건 한다.
고객이 원하는 대로 하면 최고가 될 수 있다.
항상 고객이 옳다는 생각을 잊지 않고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2. 마케팅 환경 분석
◇ 사회문화적 환경
- 치킨 푸드 관련 시장의 성장
- 닭고기 수요의 증가 추세
- 깨끗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킨에 대한 수요 증가
  • 가격2,000
  • 페이지수17페이지
  • 등록일2008.10.08
  • 저작시기2008.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8375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