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고객과 성과중심의 세계 일류 행정기관, 행자부
- 시스템 혁신과 전직원 참여로 최단기간에 CS 기반구축 -
□ “CEO의 강력한 CS리더십과 간부공무원의 솔선수범, 성과와 고객관리의 선진 시스템화…
□ 행자부는 우리나라 정부가 수립된 1948년에 내무부와 총무처 등 별도의 부처로 창설되어…
□ 2005년은 행자부의 업무추진 방식이 크게 바뀐 해임
□ 전직원들의 이해와 수용으로 순탄한 CS 혁신 추진 중
□ 행자부는 타 정부기관의 고객만족 혁신모델이 될 각종 시책을 개발하여 시행하고 있는데…
CEO의 강력한 CS 혁신 의지 및 간부층의 솔선수범
팀제, 성과관리 (BSC) 및 고객만족의 동시 추진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CS 실천 및 시스템화
고객접점에 대한 철저한 관리
□ 행자부 고객만족 혁신의 성과로는
- 시스템 혁신과 전직원 참여로 최단기간에 CS 기반구축 -
□ “CEO의 강력한 CS리더십과 간부공무원의 솔선수범, 성과와 고객관리의 선진 시스템화…
□ 행자부는 우리나라 정부가 수립된 1948년에 내무부와 총무처 등 별도의 부처로 창설되어…
□ 2005년은 행자부의 업무추진 방식이 크게 바뀐 해임
□ 전직원들의 이해와 수용으로 순탄한 CS 혁신 추진 중
□ 행자부는 타 정부기관의 고객만족 혁신모델이 될 각종 시책을 개발하여 시행하고 있는데…
CEO의 강력한 CS 혁신 의지 및 간부층의 솔선수범
팀제, 성과관리 (BSC) 및 고객만족의 동시 추진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CS 실천 및 시스템화
고객접점에 대한 철저한 관리
□ 행자부 고객만족 혁신의 성과로는
본문내용
추천자료
- 고객만족 경영의 실제 사례를 문화경영관점에서 분석
- [경영학]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 호텔경영에 있어 지식경영과 관리자의 리더십유형 및 종사원의 직무만족
- 고객 만족 경영
- 고객만족 경영사례 모음집 (아웃백, 삼성서울병원, KCSI, 한국P&G 사례)
- [행정보건학과]일부 지역 주민들의 공공보건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 고객 만족 경영 - 삼성전자
- [기업과경영]KTF의 고객관계관리(CRM) 및 고객만족(CS)경영 분석(리포트)
- [공기업 경영평가]공기업 경영평가의 개념, 공기업 경영평가의 구성, 공기업 경영평가 역할, ...
- [신경영전략][신경영전략 권력관계][신경영전략 고객만족]신경영전략의 근원, 신경영전략의 ...
- [경영기법][학급 경영기법][민간 경영기법][6시그마 경영기법][TQM]학급 경영기법, 민간 경영...
- 사회복지사의 직무만족도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행정의 개선방안. : 직무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