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부 만족경영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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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고객과 성과중심의 세계 일류 행정기관, 행자부
- 시스템 혁신과 전직원 참여로 최단기간에 CS 기반구축 -

□ “CEO의 강력한 CS리더십과 간부공무원의 솔선수범, 성과와 고객관리의 선진 시스템화…

□ 행자부는 우리나라 정부가 수립된 1948년에 내무부와 총무처 등 별도의 부처로 창설되어…

□ 2005년은 행자부의 업무추진 방식이 크게 바뀐 해임

□ 전직원들의 이해와 수용으로 순탄한 CS 혁신 추진 중

□ 행자부는 타 정부기관의 고객만족 혁신모델이 될 각종 시책을 개발하여 시행하고 있는데…

󰋎 CEO의 강력한 CS 혁신 의지 및 간부층의 솔선수범

󰋏 팀제, 성과관리 (BSC) 및 고객만족의 동시 추진

󰋐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CS 실천 및 시스템화

󰋑 고객접점에 대한 철저한 관리

□ 행자부 고객만족 혁신의 성과로는

본문내용

  • 가격1,000
  • 페이지수7페이지
  • 등록일2008.11.04
  • 저작시기2007.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89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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