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닥터마틴 (Dr. Martens) 의 설립과 발전
닥터마틴의 기술혁신
닥터마틴의 문화마케팅
언더그라운드와 서브컬쳐
스포츠 마케팅과 매니아 마케팅
닥터 마틴의 글로벌 성장전략
닥터마틴의 기술혁신
닥터마틴의 문화마케팅
언더그라운드와 서브컬쳐
스포츠 마케팅과 매니아 마케팅
닥터 마틴의 글로벌 성장전략
본문내용
닥터 마틴 (Dr. Martens)
1945. Klaus Martens 설립. 독일
2차 대전 당시 독일군 복무 중 발 부상
기존 전투화 개량 – 발이 편하게 개량
Air-Cushioned Soles 고안
공기층이 형성된 완충작용이 가능한 신발밑창 기술
1947. Herbert Funck 합류
전투화 디자인 변화 - 고무밑창 개량
40대 이상 중년여성 고객들에 인기
1952. 자체공장설립. 뮌헨
1945. Klaus Martens 설립. 독일
2차 대전 당시 독일군 복무 중 발 부상
기존 전투화 개량 – 발이 편하게 개량
Air-Cushioned Soles 고안
공기층이 형성된 완충작용이 가능한 신발밑창 기술
1947. Herbert Funck 합류
전투화 디자인 변화 - 고무밑창 개량
40대 이상 중년여성 고객들에 인기
1952. 자체공장설립. 뮌헨
추천자료
- 온라인 게임과 기업의 전략적 제휴(A+레포트)
- [마케팅] 프로스펙스 분석
- [마케팅] 퓨마(PUMA)의 제품고급화전략 추진 위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퓨마 마케팅 완벽 분석
- [유통학]스포츠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멀티샵 ABC마트의 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성공사례
- ABC마트의 마케팅과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안
- New balance (뉴발란스)
- 프로스펙스 시장점유울 상승위한 마케팅전략
- 뉴발란스(New Balance)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 전략분석과 뉴발란스 새로...
- 푸마 PUMA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푸마 소비자행동분석
- [ 리복 마케팅케이스 연구 ] Reebok 리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리복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