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창업론]과일빙수 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벤처창업론]과일빙수 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I. 사업개요 및 상품특성
1. 사업개요
2. 사업기획배경
3. 상품의 특성 및 효능

II. 시 장 분 석
1. 시장분석
2. 시장규모
3. 업체분포 및 매출

III. 경쟁업체분석 (레드망고)
1. 경쟁업체 개요
2. 매출 규모 및 수익성
3. 경쟁업체의 장단점

IV. 마케팅 전략
1. SWOT 분석
2. 마케팅 전략 (온/오프라인)
3. 경영전략

V. 초기운영자금 및 예상매출내역
1. 예상 손익 계산서
2. 예상 매출 내역
3. 초기 시설 및 운영자금 내역

본문내용

사업개요
불과 4~5년 전부터 망고라는 과일의 상품화가 시작되면서 생소하기 그지없던 과일이 일반인들에게 오렌지나 감귤 보듯 친숙한 과일로 각광 받고 있다.
기업들의 음료 제품 출시를 비롯해 최근에는 “레드망고”라는 프랜차이즈 기업이 등장하여 국내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다.
그리고 망고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학술적 연구가 계속되면서 한발 한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가 서고 있는 실정이다.
한편,경기 불황과 가속화 되는 실업난 속에서 일반인들은 안정적인 수익을 찾기 위해 불철주야 고민과 연구 속 쌓여 있고,일반기업 역시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고 고정 급여보다는 인센티브를 활용한 성과급을 선호하는 지금 중·장년층 직장인들은 더 이상 물러설 수 없는 배수진 앞에 놓여있다.
이시기에 맞는 새로운 사업으로 망고를 이용한 팥빙수 및 음료 아이템이 개발 되었다 .
망고를 이용해 개발된 상품들을 통해 모두에게 안정적인 수익과 비젼을 제시해 본다.
  • 가격2,0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08.11.11
  • 저작시기2008.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9090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