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비즈니스모델
2. 사업배경
3. 기본사업방향
4. 주요상품계획
5. 시장현황
6. 입지선정
7. 사업운영계획
8. 재무계획
9. 전망분석
2. 사업배경
3. 기본사업방향
4. 주요상품계획
5. 시장현황
6. 입지선정
7. 사업운영계획
8. 재무계획
9. 전망분석
본문내용
1. 비즈니스 모델
떡 카페 ‘질시루’
한국 전통 음식 연구소에서 운영
점포현황 : 종로3가 (본점), 인사동 (분점)
우리나라 떡 카페의 선두주자
2. 사업 배경
외식산업이 성장하는 가운데 전통음식의 성장 부진
전통음식에 대한 관심은 고조했으나 후식으로서의 전통음식활용 부족
전통음식인 떡을 이용한 새로운 형태의 카페 창업을 계획
3. 기본사업방향
업종
한식 ( 떡, 한과와 전통차)
업태
패스트푸드(Take-out가능)
서비스 형태 - 셀프서비스
컨셉트
전통음식의 패스트푸드화를 통한 새로운 이미지
건강을 챙기면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푸드
4. 주요상품계획
다양한 떡 제공
TAKE OUT이 가능한 작은 떡 개발과 포장.
선물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종합 선물세트, 도시락 주문도 가능.
카운터의 진열창에 디스플레이 된 떡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골라먹는 재미를 더한다.
떡 카페 ‘질시루’
한국 전통 음식 연구소에서 운영
점포현황 : 종로3가 (본점), 인사동 (분점)
우리나라 떡 카페의 선두주자
2. 사업 배경
외식산업이 성장하는 가운데 전통음식의 성장 부진
전통음식에 대한 관심은 고조했으나 후식으로서의 전통음식활용 부족
전통음식인 떡을 이용한 새로운 형태의 카페 창업을 계획
3. 기본사업방향
업종
한식 ( 떡, 한과와 전통차)
업태
패스트푸드(Take-out가능)
서비스 형태 - 셀프서비스
컨셉트
전통음식의 패스트푸드화를 통한 새로운 이미지
건강을 챙기면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푸드
4. 주요상품계획
다양한 떡 제공
TAKE OUT이 가능한 작은 떡 개발과 포장.
선물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종합 선물세트, 도시락 주문도 가능.
카운터의 진열창에 디스플레이 된 떡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골라먹는 재미를 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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