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감성적인 접근 - 소니 이어폰, 세스코 Q&A
2.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 아이튠스, 출판블로그
3.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의 참여
- P&G 외부네트워크, 골드코프 금광개발
4. 제품의 다양화 - 펀샵
웹2.0시대의 도래
정보의 주도권이 고객에게 있는 시대
생산자와 소비자간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능동적인 변화필수
2.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 아이튠스, 출판블로그
3.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의 참여
- P&G 외부네트워크, 골드코프 금광개발
4. 제품의 다양화 - 펀샵
웹2.0시대의 도래
정보의 주도권이 고객에게 있는 시대
생산자와 소비자간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능동적인 변화필수
본문내용
마케팅의 미래
‘드림 소사이어티’의 도래
웹2.0시대에 흥미로운 이야깃거리는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확산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야기생산 필수
마케팅은 흥미로운 이야기를 창조해 내고 이를 확산시킬 수 있는지 여부가 관건
롤프 옌센 (Rolf Jensen. 미래학자. 코펜하겐 미래학 연구소장)
소비 2.0시대의 효과적인 마케팅
1. 꿈과 감성을 심어주는 이야기 개발
2.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3. 제품개발단계부터 고객의 참여
4. 제품의 다양화
‘드림 소사이어티’의 도래
웹2.0시대에 흥미로운 이야깃거리는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확산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야기생산 필수
마케팅은 흥미로운 이야기를 창조해 내고 이를 확산시킬 수 있는지 여부가 관건
롤프 옌센 (Rolf Jensen. 미래학자. 코펜하겐 미래학 연구소장)
소비 2.0시대의 효과적인 마케팅
1. 꿈과 감성을 심어주는 이야기 개발
2.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3. 제품개발단계부터 고객의 참여
4. 제품의 다양화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