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전략에 입각한 위성DMB폰 마케팅제안서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상황분석

디엠비폰의 장점

위성 디엠비란?

위성디엠비 VS 지상파디엠비

일본시장 공략

STP전략

출처

본문내용

DMB (Digital Multimedia Broadcasting)
음성·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신호를 디지털 방식으로 변조, 고정 또는 휴대용· 차량용 수신기에 제공하는 방송서비스
- 이동 중에도 개인휴대단말기나 차량용 단말기를 통해 CD·DVD급의
고음질·고화질 방송을 즐길 수 있어 차세대 방송으로 주목 받고 있다.
우리나라의 현황
위성파 – 위성체를 이용해 방송 지난해 말 SK 텔레콤이 30%의 지분을 투자해,

키워드

DMB,   STP,   일본시장,   휴대폰
  • 가격1,300
  • 페이지수8페이지
  • 등록일2008.11.22
  • 저작시기2006.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9430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