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상황분석
디엠비폰의 장점
위성 디엠비란?
위성디엠비 VS 지상파디엠비
일본시장 공략
STP전략
출처
디엠비폰의 장점
위성 디엠비란?
위성디엠비 VS 지상파디엠비
일본시장 공략
STP전략
출처
본문내용
DMB (Digital Multimedia Broadcasting)
음성·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신호를 디지털 방식으로 변조, 고정 또는 휴대용· 차량용 수신기에 제공하는 방송서비스
- 이동 중에도 개인휴대단말기나 차량용 단말기를 통해 CD·DVD급의
고음질·고화질 방송을 즐길 수 있어 차세대 방송으로 주목 받고 있다.
우리나라의 현황
위성파 – 위성체를 이용해 방송 지난해 말 SK 텔레콤이 30%의 지분을 투자해,
음성·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신호를 디지털 방식으로 변조, 고정 또는 휴대용· 차량용 수신기에 제공하는 방송서비스
- 이동 중에도 개인휴대단말기나 차량용 단말기를 통해 CD·DVD급의
고음질·고화질 방송을 즐길 수 있어 차세대 방송으로 주목 받고 있다.
우리나라의 현황
위성파 – 위성체를 이용해 방송 지난해 말 SK 텔레콤이 30%의 지분을 투자해,
추천자료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시대 방송 공공성(Publicness)의 의미
- 디지털 시대와 새로운 예술의 가능성
- digital convergence - 방송통신융합을 중심으로
- 디지털 TV
- 방송의 공공성 확보를 위한 방송법 개정의 방향
- [방송론]공영방송 체제의 제도적 맥락과 수신료 정상화의 해법
- [정체성][문학][언론][대한민국국민][방송][문화][디지털미디어][서술적]문학의 정체성, 언론...
- [이북][E북][전자책]전자책(디지털도서, e-book)의 특성, 장점과 외국의 전자책(디지털도서, ...
- 일본방송 NHK 개관 (정책, 방송편성)
- 게이트 맨의 해외진출 전략(디지털 도어락)
- EU의 탄생과 발전, 우리나라와의 관계 조명에 관한 연구(방송통신대)
- [마케팅전략] G마켓(G Market)의 STP, SWOT, 4P전략에 따른 마케팅전략 ( Marketing of Mode...
- SM엔터테인먼트(SM Entertainment)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 및 SM엔터테인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