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감상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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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마케팅 환경변화와 CRM

2.브랜드 사이언스

3.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한 학습

4.제휴마케팅

5.제품 및 서비스 개념의 확장

6.다채널 관리

본문내용

것이다. 채널이 통합되지 않은 채 채널의 수만 늘리는 것은 혼란과 갈등을 야기할 뿐이다.
이제 채널 다변화는 선택사항이 아니다. 채널별로 시장소비자를 세분화해 서로의 채널을 침범하지 않던 시대는 끝났다. 채널통합 능력을 가진 강력한 경쟁자는 산업을 지배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채널을 동원할 것이기 때문이다. 소비자 역시 기업이 다양한 채널 옵션을 제공하기를 원한다. 다채널 거래를 하는 소비자가 하나의 채널만을 고집하는 소비자보다 이익이나 구매액도 높고 이탈률도 낮다. 가치가 높은 소비자를 내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다채널로 갈 수밖에 없다는 얘기다.
*목차
1.마케팅 환경변화와 CRM
2.브랜드 사이언스
3.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한 학습
4.제휴마케팅
5.제품 및 서비스 개념의 확장
6.다채널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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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08.12.28
  • 저작시기2008.1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5101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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