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목차
Situation
Market Analysis
Consumer Analysis
Concept
Action-IMC
Market Analysis
Consumer Analysis
Concept
Action-IMC
본문내용
콜라 시장은 전년 대비 15% 감소한 2700억원 기록. 작년 상반기 실적이 2~3% 감소한 데 비해 올 해 하강세가 더욱 가파르게 진행.
최근의 건강 지향 제품 선호 추세와 불황으로
외식 산업의 위축 등이 가져온 결과로 진단.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코카콜라와 롯데칠성은
상반기 공격적인 마케팅에도 불구하고
모두 10%가 넘는 마이너스 성장.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9%대의 성장 기록.
9600억원 규모로 형성된 주스 음료시장.
올 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
웰빙 경향으로 지난해의 성장세를 이어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
최근의 건강 지향 제품 선호 추세와 불황으로
외식 산업의 위축 등이 가져온 결과로 진단.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코카콜라와 롯데칠성은
상반기 공격적인 마케팅에도 불구하고
모두 10%가 넘는 마이너스 성장.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9%대의 성장 기록.
9600억원 규모로 형성된 주스 음료시장.
올 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
웰빙 경향으로 지난해의 성장세를 이어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
추천자료
- 미샤(MISSHA)마케팅 분석
-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및 경쟁사분석(A+자료)
- [마케팅전략]신세대 독자 개발방안- 신문구독의 동기중심으로
- (마케팅 분석) 화장품 회사 - 데이시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향후 개선방안
- 자이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조사
-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우리나라 글로벌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고찰
- [마케팅] 미래형 e마케팅 우수 독후감 요약 정리 자료
- 인터넷마케팅
-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과 전망
- 스포츠 마케팅의 개요
- 개인화서비스를 통한 마케팅 효과 극대화 및 비용절감 효과에 대한 연구 (연구목표와 필요성,...
- 티몬 광고,마케팅기획서 [티켓몬스터 (티몬) 문제점분석과 해결위한 광고,프로모션 전략제안]...
-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 전략분석과 금호타이어 개선점 및 향후전망 (금호타이어 기업소개 ...
- [마케팅원론]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제품하나를 선정하여 그 제품의 기업이 추구해야 할 stp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