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산업과 고부가가치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컨벤션산업 ‘B-to-C’ 지향

2. ‘Only-Korea, Only Seoul’

본문내용

것으로 사람들이 어떻게 결정을 내리는가를 연구하는 학문이다. 성공은 내 안에 숨겨진 가치를 재발견하는 것이다. 경제인은 주어진 자원을 최적으로 배분하고, 한정된 자원으로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내려고 헌신하는 사람이다.
인간은 평등하게 태어났지만 직업인으로서 갖는 가치는 직종마다 사람마다 차이가 크다. 고객과 기술 변화로 자신이 갖고 있는 기술, 지식, 경험이 쓸모없어져 시장의 기대치를 만족시키지 못하면 직장인도 언제든지 밀린다. 팔리지 않으면 가치가 없어진다.
넷째, 어제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어제를 버리지 않고 내일을 만들 수 없다. 모든 것을 백지로 돌려 재검토할 필요가 있다. 이미 성과를 올릴 수 없게 된 것이나 공헌할 수 없게 된 것에 투입했던 자원을 회수하는 체계적 폐기가 요구된다.
  • 가격2,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9.02.13
  • 저작시기2009.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51885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