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차>
<Ⅰ>. 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과 IPTV 정의
<Ⅱ>. IPTV의 산업환경 분석
STEP 모델
1. 사회문화환경
2. 기술환경
3. 거시경제환경
4. 정책규제환경
<Ⅲ>. 자사분석
1. IPTV 산업구조의 분석 - 마이클 포터의 FIVE FORCE MODEL
2. 하나로 미디어 회사 분석
3. 하나TV의 SWOT 분석
<Ⅳ>. 경쟁시장 분석
1. 지상파
2. Cable TV
3. 위성방송
<Ⅴ>. IPTV의 전략
<Ⅵ>. IPTV산업 전망
1. 현재 상황 요약
2. 성공 가능성에 대한 평가
3. IPTV서비스 시장 전망
4. 결론
<Ⅰ>. 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과 IPTV 정의
<Ⅱ>. IPTV의 산업환경 분석
STEP 모델
1. 사회문화환경
2. 기술환경
3. 거시경제환경
4. 정책규제환경
<Ⅲ>. 자사분석
1. IPTV 산업구조의 분석 - 마이클 포터의 FIVE FORCE MODEL
2. 하나로 미디어 회사 분석
3. 하나TV의 SWOT 분석
<Ⅳ>. 경쟁시장 분석
1. 지상파
2. Cable TV
3. 위성방송
<Ⅴ>. IPTV의 전략
<Ⅵ>. IPTV산업 전망
1. 현재 상황 요약
2. 성공 가능성에 대한 평가
3. IPTV서비스 시장 전망
4. 결론
본문내용
추천자료
- 인터넷과 가상세계 그리고 pc방
- 멀티미디어 시대 인터넷광고
-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멀티미디어와 언론
- 인터넷 미디어(멀티미디어)와 출판문화 환경
- 멀티미디어, 인터넷과 웹기반교육
- IPTV(인터넷프로토콜텔레비전)개요, IPTV(인터넷프로토콜텔레비전)경쟁매체, 기존매체와 IPTV...
- 교육기자재(학습기기, 학습기자재) 소프트웨어, 비디오, 오디오, 교육기자재(학습기기, 학습...
- 데이터베이스의 교육적활용, 연극의 교육적활용, 인터넷의 교육적활용, 전래동화의 교육적활...
- [저작권][국제협약][인터넷][멀티미디어]저작권의 대상, 저작권의 의의, 저작권의 국제협약,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