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비스 경쟁력 제고 및 고객만족에 도움
2. 다양한 정보 및 이벤트로 고객 만족도 높여야
3. 정보화 통해 고객만족 높인다
2. 다양한 정보 및 이벤트로 고객 만족도 높여야
3. 정보화 통해 고객만족 높인다
본문내용
객군 또는 상품간 상관관계와 충성도 분석, 매출예측 및 적정 재고의 유지 등 상품관리에 대한 편리한 기능이 많이 제공된다.
또한 고객별 맞춤형 정보제공 및 DM, 이메일, SMS 등을 통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 안내 등을 통해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으며, 고객만족을 통한 매출증대도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또한 고객별 맞춤형 정보제공 및 DM, 이메일, SMS 등을 통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 안내 등을 통해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으며, 고객만족을 통한 매출증대도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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